木輪相法 나타난 천심의 티스토리 .

자유계시판

화평동 아저씨 냉면집과 나타난천심

하늘 마음 나타난 천심 2019. 8. 11. 15:14

화평동 아저씨 냉면집과 나타난 천심

 

서기2019년 6월25일 한여름 더위에 아내와 둘이 집을 나섰다

내가 냉면을 먹으러 가지고 몇일전부터 약속을 해서

인천에서 유명한 냉면 거리인 화평동 으로

향했다 냉면을 좋아하는데 특히 나는

 비빔 냉면을 좋아한다

 오랜 역사와 전통이

있다는 오래된 냉면집을

찿아보니 상호가 아저씨 냉면집

이라고 해서 그집을 찿아갔다 화평동 냉면

거리는 그전에도 왔다 간 적이 있지만

모처럼 만에 아내와 둘이 점심으로

냉면을 먹으러 차를타고 멀리

동인천으로 나들이를 나왔다

 

 길을 따라 가보니 간판이 보이는데

 들어가보니 크지안은 홀에 오래된 느낌이

드는 분위기이다 나는 비빔 냉면을

좋아하는데 주인은 물냉면을 

자꾸 먹어보라고 한다   

 이유를 들어보니 육수를

만드는 방법과 맛이

다르다며 적극 추천을 하는데

물냉면은 다음 기회에 먹기로 하고

비빔 냉면을 시켜서 먹으며 만두까지

시켜 먹었다 무더운 한여름 점심은 화평동

냉면으로 그렇게 때웠는데 육수맛이

연 색다른 맛이었다

 

냉면 가게를 대를 이어서 아드님이 운영을 하는데

올해가 개업한지 꼭 40년째 되는 해라고 한다

화평동은 옛날에 경기가 좋았을때 만큼은

못한 것 갔다  호시절이 다가고 이제는

겨우 명맥을 유지하는 정도 라고

하는데 동인천 구도심에 있는

냉면 거리가 다시 경기가

좋아져 활기를 되찿기를

기대하며 근처 동인천 배다리

 시장으로 향했다

 

다음 블로그는  9월달 까지 만 운영되는 관계로 티스토리 이전을 위해서

그동안 이모티콘 이미지가 훼손된 체로 있던 것을 다 삭제 처리하고

재편집 하였다 마지막 이미지도 원형이 흐트려 졌으나

그동안 제작 하는데 들인 공력이 너무 아까워 보존을 위해서 

      동영상으로 찍어서 올렸놓았다  서기 2022년 8월 28일 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