木輪相法 나타난 천심의 티스토리 .

자유계시판

의경 입대한 아들 면회에 간 천심

하늘 마음 나타난 천심 2019. 1. 31. 23:26

(;스타필드 모형 기관차)

 

의경 입대한 아들 면회 간 천심  

 

1월 17일 논산 육군 훈련소에서 수료식 행사에 참석하고

돌아온 후 아들한테서 전화가 왔다

경찰 기동교육 훈련센타에 와있는데

1월 20날 가족과 면회가 되니

올수 있으면 오라는 연락이었다

노트븍도 가지고 오면 좋겠다고 하고

외출을 나가서 책을 좀사고 싶다고 한다

그래서 배낭에 무거운 노트북 컴퓨터를 챙겨가지고

고양시 에 위치한 경찰 기동훈련센타로 면회를 갔다

처음가는 초행길이라 교통편은 영등포에서 내유동까지

운행되는 버스가 있지만 둘째딸이 빠른 코스로 계획을

세워서 인천에서 김포공항까지는 전철을 이용하고

김포공항에서 택시를 이용해서 약30분 만에

    내유동 훈련센타에 도착을 하였다  

 

 10시30분 부터 면회 시간이었으나 좀늦게 도착을 하니 

강당에는 면회를 다나가고 약 20~30여명 가량

의경이 남아 있는데 면회 신청을 하니

 아들을 불러주었다 육군 훈련소에서

  군복을 입은 모습을 보고 나서

   경찰기동훈련쎈타에 와서

  경찰 제복을 입은 아들의 모습을 보니  

대견하기도 하지만  실제 나는 아들이 후일

군복무를 의경으로 하게 될줄은  상상도 못했던

 일이다 택시를 티맵으로 불러서 타고

  고양 스타필드로 향했다

 

 

스타필드에서 점심을 먹고 나서  

카페에 들려서 차를 주문해서 마시는데  

아들은 내가 가지고 간 노트북으로 외국 친구들과

연락을 하느라 정신없이 바쁘다

하기사 한달 이상 서로 연락을 못했으니

미국 친구 일본 친구등 게임 친구들이

궁금하기도 할것이다


 

 

 카페에는 여자친구와  만나는 의경도 더러 눈에 띠는데

아들 녀석에게  넌지시 물어보니 여자친구는 관심이 없덴다

하긴 대학을 다니면서도 술담배도 안하고

  휴일날은 집에만 있는데 여자친구를

       사귈 기회도 없겠다 ㅎㅎ

영풍문고에 들려 책을 사주고

 스타필드에서 오후 3시경 택시를 타고

  기동훈련쎈타로 향했다

 

 귀대하는 모숩을 뒤로하며

나도 집으로 향했는데 경찰기동훈련쎈타에서

 2주 교육을 마치고 지금은 서울지역에

배치가 되어 의경복무중이다

 

다음 블로그는  9월달 까지 만 운영되는 관계로 티스토리 이전을 위해서   

그동안 이모티콘 이미지가 훼손된 체로 있던 것을 다 삭제 처리하고

재편집 하였다 마지막 이미지도 원형이 흐트려 졌으나

그동안 제작 하는데 들인 공력이 너무 아까워 보존을 위해서 

      동영상으로 찍어서 올렸놓았다  서기 2022년 8월 30일 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