木輪相法 나타난 천심의 티스토리 .

봉사대 활동자료

인천 교통 안전 봉사대 창립 29주년 기념식

하늘 마음 나타난 천심 2016. 11. 2. 23:17




 서기2016년 11월2일 오전 11시

인천수림공원에서 인천광역시 교통안전봉사대 창립29주년 기념식이

많은 내외 귀빈에 축하속에 성대하게 거행되었다

참석 하신 내외 귀빈 소개가 끝나고

금년 한해동안 성실하게 활동해온 대원님들에게

공적 표창 시상식이 있었다 






이어서 참석하신 내외귀빈에 축사를 마치고



문철용 대원에 선서를 끝으로  

기념식은 폐회되었다




  운전을 생업으로 삼는 사람들이 모여서  

교통사고를 줄여보자고

단체를 만들고 이끌어 온지가

어느덧 세월이 흘러서 30년을 바로

   코앞에둔 역사가 되었다 

흐르는 세월속에 청춘도 가고

머리는 허였게 변하고 

초창기때 모인 대원들이 

이제는 손주를 보는 시대가 되었다



         

    글쓴 사람 하늘 마음 나타난 천심   

      


 

  

 §♣♣§  
   Φ○²    
     날마다 좋은날 되세요       
  Φ○²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