木輪相法 나타난 천심의 티스토리 .

자유계시판

서기2016년 4월 동네 야시장 풍경

하늘 마음 나타난 천심 2016. 5. 3. 23:20



                                               

4월26일 밤 동네에 야시장 이 열렸다 /

늦은밤 퇴근 길에 둘러보니 ..

작년과 별반 다를게 없지만 ..

다양한 먹거리와  가지가지 물건들이 즐비하다 ..

                                      

                                                  

 구워지는 고기를 보면서 ..지나가는중

 사 먹어 보지는 못하고 ㅎㅎㅎ

 기냥.. 침..! 만..꼴각 ..! ㅋㅋㅋ

                                             




해산물 땅콩 아몬드 호박씨..등등 /   

물건들이 즐비하다 /....................



 경비 아저씨 두분이 차량 안내 하시느라

오늘도 수고가 많으시네요 .

 



                                    

 오늘 야시장엔 먹거리란 ..먹거리는 다 모인듯 ..하다


                                  

  한쌍의 남녀 커플인것 같은데 ..

  타코야 를 사나부당




여기 저기 기웃 거리면서 ..

구경 중인데 .나는 하나두 산게없다

사진 찍느라 바쁘요 ...ㅎㅎㅎ


                                              

 닭강정 후리이드 치킨 보니까.?

 아 ..먹고 싶네 ...


                                        

솜사탕 만드는 걸 쳐다보는 아이에 모습을 보니 ..

  옛날 초등학교 앞에서 ..자전거에다  싫고 다니면서

      솜사탕  파는 아저씨 생각이 추억속에 절로난다 ..ㅋㅋ

                                                        


  요건 무슨 쥬스를 만드는 거 같은데 ....




 와 ...내가 좋아하는 왕만두도 있구나 ...






      

  사격장인데 ...

 헉 ..! 숙녀분이 조준을 ..꽝 ..!




                                

 작년에는 이거 타면서 아이들이 소리 엄청 질렀는데 ...

 올라갈때 마다

 악 .!...악 ..! ..엄마 ..! .으악 ...! ㅋㅋㅋ



 오늘은 어쩨 영 손님이 업는게  별루인거 같다 ..

 풍경이 영 ..작년 같지 안네 / ...

 악 ..소리두 안나고  ..ㅎㅎㅎ






여기는 붕어잡느라고 ..

아그들이 바쁘네 ..

ㅎ ㅎ ㅎ  제미있겠다





   여기는  어린이 놀이터 ..




  시간은 흘러 밤은 깊어가고 ..

 노는  애들 모습이 천진 난만하다



이제 까지 찍은 사진중에

화덕 피자 사진이 그나마 좀 선명한거 같다 .ㅎㅎㅎ




밤10시가 넘은 시각이라 손님들은 많지가 않고  

경기가 안좋아서 그런지 .아무래도 장사가 작년만 못한것 같다

밤은 깊어가고 ..

사람들은 하나 둘 집으로 간다 

나도 이제 집에가야겠다  

마지막 사진에 찍힌 시간이 10시 22분이다

퇴근길에 모처럼 열린 야시장을 둘러보고  

오늘 하루도  바쁘게 지나갔다

  대박 요리  대박

              축하2   축하2                 

   *'`'*.,.*'..*'`'*.,.*'`..*'`'*.,.*'..*'`'*.,.*' ..*'`'*.,.*'..*'

 서기2016년 5월3일 글쓴사람

  하늘 마음 나타난 천심 합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