木輪相法 나타난 천심의 티스토리 .

문중 행사 기록

2023년 12월 청주 판서공파 총회와 천심

하늘 마음 나타난 천심 2023. 12. 3. 11:35

 

 2023년 12월 청주 판서공파 총회 가는날.

 

단풍들이 동장군의 몰아치는 찬바람속에 낙엽이 되어 하나둘씩 허무하게

떨어지는 11월에 군포 수리산 초막골로 문중 시제를 다녀오고 나니 

계묘년 한해를 정리 해야 하는 12월이 성큼 다가왔다 

12월 1일은 새벽에 일어나서 청주를 내려가야

하는데 내가 속해 있는 판서공파 종회에서

총회가 있는 날이다 

새벽 5시30분에 눈을 비비며 일어나서 

세수를 하고 소지품을 챙겨 들고 6시에 집을 나섰다 

거리에는 추운 날씨속에도 미화원이 바쁘게 움직이고 

영하로 떨어진 날씨에 새벽 찬바람이 얼굴을 때리며 지나간다 

인천 터미널 에서 7시10분발 청주행 버스가 있는데  

그시간 버스를 타야지만 11시 총회에 여유있게

참석할수가 있어서 서둘러서 시내버스를 타고

 터미널로 부지런히 갔다 .

막상 도착해서 시간표를 보니 헬 ..

7시 10분차는 없고 7시50분차가 있는데 

코로나 여파로 배차 시간이 조정이 된것 갔았다 

15300원을 주고 승차권을 끊고나서 여유가 있는

시간을 이용해서 아침 식사를 간단하게

 따끈한 우동으로 해결을 했다

 

 

식사를 마치고 계산을 하는데 여자 주인이 웃으면서

아저씨 모자가 멋있네요 한다 장식도

달렸다고 하시면서 집에 애들이

해주셨나봐요 한다 ㅎㅎ

그래서 내가 예~메니저가 

헤준거예요 했다 사실 매니저 가

둘째 딸이지만 ㅎㅎㅎ직원들이 연신

쳐다보는 눈길을 뒤로하며 7시50분발

   청주행 버스에 몸을 실었다 

 

그리고 

버스는 고속도로를 내달리며 씽씽 가는데 

갑자기 전화벨이 울려서 받아보니

군포 산본 참판공 종회에서 

전화가 왔다 사무과장님이 전화를 하셨는데 

총무 이사님이 컴퓨터로 시제 포스팅을 보시고 

잘되었다고 하시면서 통화를 하고 싶다고 

하신다고 바꿔주셨다 이사님과

통화를 하며 아침부터 덕담을 

들었는데 웬지 느낌이 좋은 하루가 될것 갔다  

가경 터미널에서 833번 시내 버스를 타고 

육거리 시장안에 있는 순흥 빌딩에

도착하니 11시가 좀 못되었다 

 

총회는 개회를 선언하고 

국민의례와 가훈낭독 회장인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병록 종회장님 인사말씀)

(2023년 12월 1일 판서공파 정기총회 감사보고와 보충 설명 장면 )

(안건에 따라서 보충 설명을 하는 안문식 총무이사)

엄무보고 감사보고 의안심의 2023년도 일반회계및 특별회계 

수입지출 결산승인 2024년도 사업계획 승인 2024년도

예산안 승인 까지 모두 마치고 이어서

참여한 종원님들에 자기 소개가 있었는데 

병록 회장님 께서 종친간에 잘 모르는 분들 도 있으니 

서로 인사를 하자는 제안이 있으셔서 나도 인사를 하게 되었다  

각파 소종회에서 오신분들이 한분씩 자기

 소개를 하는 장면을 올렸다 

 

(소속파와 자기소개시간) 

화면을 클릭하면 크게보실수 있습니다 

(소속파 별로 자기소개 하는 시간)

참석하신 종원은 사과공 .한림공 .참판공 .충주파 합해서 

40여분이 참석을 하셨다 

 

(총회가 끝나고 종원님들에 빅수를 받으며 인사하는 병록 회장) 

(서기 2023년 12월1일 청주 판서공파 총회 종회장 안병록 공학 박사)

(총회 선물로 주방용 세제와 타올이 배당 되었다)

 

  위 사진은 순흥빌딩 내에있는 영화보리밥 집에서  

 식사를 하고 종원님들에게 배당된 선물인데 

병록 회장님이 운영하시는 우신전기기술사

사무소 창사24주년 기념타올 한상자와

 달력을 선물로 주셨다 

병록 회장님은 충청 대학교 교수이시고 

공학박사이며 (주)우신전기 기술사 대표이사이다 

2021 전력기술진흥대회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으셨는데 

가문의 영광이자 종회의 명예 이기도 하다

   왼쪽 사진은 농협 성화 지점장인 

    광선 종원이 주는 주방용 세제 선물이다   

  

주시는 마음도 고맙지만 받는 마음은 더 즐거운

  법이라 한보따리 선물을 받아가지고 왔다  

11월 시흥 양도공 시제와 산본 시제를 끝내고 

12월 1일 청주 판서공파 총회를 끝으로 문중 행사는 

잘 회향이 되었는데 계묘년도 이제 얼마 남지않은 

12월이다 한해를 잘보내는 마음으로 

우리 종회 종친님들과 같이

마무리할 준비를 해야할것 같다

 

총회를 준비하시느라 수고 하신 회장님과

안문식 이사님에게 감사를 드림니다  

 서기 2020년 5월 다음 블로그 개편으로 인하여 이모티콘으로 제작한

이미지에 오류가 발생하여 서기 2022년 8월 티스토리 이전을 

위한 포스팅 재편집 때 일부 훼손이 덜된 이미지를

      동영상으로 찍어서 사용하는 것 입니다     

                  (동영상을 클릭 하시면 이미지를 보실수 있습니다)                   

    출처: https://sunggak316.tistory.com/933      

     [木輪相法. 天心 의 블로그:티스토리] 

천심과 친구하실 분은 손들어 보세요 ㅎㅎ

천심도 가서 구독을 눌러드림니다 

천심은 갈때마다 공감도 꼭~

누르고 옴니다 .ㅎㅎ

방문 .공감 .구독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