木輪相法 나타난 천심의 티스토리 .

자유계시판

백술상회와 나타난 천심

하늘 마음 나타난 천심 2023. 7. 1. 12:10

 

예산시장 백술상회 

6월 8일 가족 여행 삼아서 기차를 타고 예산 시장을 다녀 와서

포스팅을 올리고 이번에 2차로 백술상회 포스팅을 올리는데 

술을 전혀 먹지안는 내가 포스팅을 하는 걸 보던 딸이

하는 말이 아빠는 술도 안먹으면서

   술 포스팅을 하냐고 하면서 웃는다   

나는 술은 안먹지만 술을 좋아하는

애주가 분들도 많고 또 다른곳에서는

볼수없는 여러 종류위 술을 취급하는

상회이라 포스팅을 올리는데 예산시장 안에는 

전통술 말고도 입맛을 돋구게 하는 유명한 맛집이 

모여있는 곳이라 아직 와보지 안은 분들을 위해서라도

포스팅에 올려서 알리는 것이 시장에 오시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것 갔아서 

  찍어온 사진을 몇장 올린다 

 

예산 시장 백술상회

예산 시장 백술상회 

예산 시장 백술상회

예산 시장 백술상회

 

특히 백술 상회는 전통주 골목 막걸리로 유명한데 

1월 예산시장 오픈 후 3개월간 10만 병이 팔렸다고

한다 골목 막걸리 오리지널을 이마트에서도

판매 한다고 하니 대박난 사업이다 

  특히 전통주 골목 막걸리는

충남 술 품평회에서 우수 지역

전통주 상위 10종에 선정 되었다고 하니 

 축하할 일이며  예산 지역을 대표하는 술이다  

 

   나는(술을 안먹으니) 먹어 보지는 안았지만 ㅎㅎ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예산 시장을

   가시게 되면 백술 상회도 

      꼭 한번 들려 보시기를 바람니다 ㅎㅎ

특히 예산 시장과 백술 상회는 많은 분들이

홍보 포스팅을 많이 올려주셔서 널리 알려진

 상태이라 저는 간략하게 소개를 합니다 

 

(자료출처 예산시장 내 장터광장)

날로 발전하는 예산시장의 부흥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침니다 

감사합니다 

 

서기 2020년 5월 다음 블로그 개편으로 인하여 이모티콘으로 제작한

이미지에 오류가 발생하여 서기 2022년 8월 티스토리 이전을 

위한 포스팅 재편집 때 일부 훼손이 덜된 이미지를

      동영상으로 찍어서 사용하는 것 입니다     

                  (동영상을 클릭 하시면 이미지를 보실수 있습니다)                   

    출처: https://sunggak316.tistory.com/933      

     [木輪相法. 天心 의 블로그:티스토리] 

 

공감과 구독을 눌러서 좋은 인연을 만들고 

천심과 친구 하실분은 손들어 보세요 .

천심도 가서 구독을 눌러드림니다 

천심은 갈데마다 공감도 꼭 ~

누르고 옴니다 

 

공감 구독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