木輪相法 나타난 천심의 티스토리 .

능허대 포스팅방

계묘년 10월 연수 한나루 예술제와 불꽃놀이 .

하늘 마음 나타난 천심 2023. 11. 11. 22:47

(자료출처 달빛축제 공원 처음 시작하는 불꽃놀이 장면)

 

 

연수 한나루 예술제와 불꽃놀이 .

 

위에 사진은 연수 한나루 예술제 마지막 행사인

불꽃놀이 첫번째 발사 장면이다 가수 홍진경의 공연이

구민들에 열열한 환영과 앵콜속에 끝나고

이어서 이재호 연수구청장님의

카운트가 시작 됐다

10에서 9~7 ~1까지 세며 버튼을 누르자

굉음을 내며 불꽃이 하늘을 향하고 있다 

 

이장면을 찍기위해서 10월8일 하루를

밤늦게 까지 달빛 축제 공원에서 머물렀는데 

 나에게는 그럴 만한 이유가 있기 때문이다 

 

내가 블로그를 시작한지도 만 9년이 넘어가는데 

시작할때부터 모든 자료는 직접 만들어서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삼았다

그러다보니 스크랩도 안하고 남에

사진이나 영상은 일체 갔다 쓰지를 안았는데

쓴게 있다면 지진과점성학 포스팅에 사용한 기상청

지진 위치 사진 몇장이 전부이다 

 

그이유는 남에 것을 쓰거나 모방을 해서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나만의 톡특한 오리지널 개성은

사라지고 결국 남과 다를게 없이 그저

 그런 블로그가 되버린다 

남에 것은 아무리 좋아도

 주기전 까지는 내것이 아니다  

 

계묘년 10월 연수 한나루 예술제와 불꽃놀이 .

화면을 클릭하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화면을 클릭하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계묘년 10월 연수 한나루 예술제와 불꽃놀이 .

화면을 클릭하면 크게보실수 있습니다 

계묘년 10월 연수 한나루 예술제와 불꽃놀이 .

화면을 클릭하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계묘년 10월 연수 한나루 예술제와 불꽃놀이 .

화면을 클릭하면 크게보실수 있습니다 

계묘년 10월 연수 한나루 예술제와 불꽃놀이 .

화면을 클릭하면 크게보실수 있습니다 

계묘년 10월 연수 한나루 예술제와 불꽃놀이 .

화면을 클릭하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화면을 클릭하면 크게보실수 있습니다 

계묘년 10월 연수 한나루 예술제와 불꽃놀이 .

화면을 클릭하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화면을 클릭하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계묘년 10월 연수 한나루 예술제와 불꽃놀이 .

화면을 클릭하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계묘년 10월 연수 한나루 예술제와 불꽃놀이 .

화면을 클릭하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화면을 클릭하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런 저런 이유로 수많은 블로그중에서

내용이나 운영 방식이 비슷 비슷한 블로그로

보이는게 싫어서 이왕하는거 나만의

 개성이 있는 블로그를 만들고 십었다 

그런 이유로 포스팅을 올릴때도 나는 대충하지 안는데

세월이 흐르는 동안 블로그에 직접 사진을 찍어서 

사용한 자료는 분량이 상당이 많지만

한가지 빠진게 있다면 내가 손수 찍은

 동영상이 없었다 

 

그래서 생각해낸 것이 이번 기회에 한나루 예술제 불꽃놀이

동영상을 찍기로 계획을 세웠는데  7일과 8일 2틀 동안

두번 에 불꽃 놀이를 6분동안 하는 행사를 

기회 삼아서 동영상을 찍기로 한것이다 

 

( 자료 출처 10월7일 밤 청량산에서 바라본 송도신도시 야경)

 

6일날은 청량산에 올라 달빛공원 위치와 현장을 확인 하고 나서 

7일밤 송도 신도시가 보이는 청량산을 야밤에 올라갔었다 

한밤 중 9시인 시간대를 마춰서 인적 없는 청량산

 정상에 도착을 했는데 청량산을 택한 이유는

  송도 신도시가 한눈에 보이는 위치이라 

 불꽃놀이 장면을 영상으로 전체를 보며 

  찍을 수 있을것 갔아서 인적없는 밤중에 

       청량산을 혼자 올라 온것이다 ㅎㅎ

 

집에서는 밤중에 인적없는 산에 올라간다고 

   난리 난리가 났지만 그래도 감니다 ㅋㅋ

 

그런데 막상 찍어보니 거리도 멀고 생각보다

좋은 영상이 안나왔다 도중에 전화까지

오는 바람에  그만 실패를 하게 됐는데 

다행이 8일날 한번더 기회가 남아서

아에 8일날은 아침에 달빛공원

  현장으로 오게 된것이다 

낮에는 예술제 공연을 찍으며 시간을 보내다가 

오후에는 불꽃놀이 현장을 찿아서 위치를

확인하고 내가 영상을 찍을 만한 좋은

자리를 찿는데 .위치가 마땅치가 안았다 

 

달빛공원에서 머물며 저녁이되자

불꽃놀이를 하기 위해서

화약을 실은 차량이 도착해서 

작업을 하는걸 보고 담당자한테 가서 물어보니 .

150미터 정도 에서 찍어야 영상이 잘나온다고 하는데 .

주변에 들어가서 찍을 만한 높은 건물이 없다 

 

  주변에 높은 건물이 있다면 들어가서

적당한 장소를 찿아서 찍을 수도 있겠지만 넓은

 공원 벌판이라 장소가 마땅치가 안았는데 여기저기 

돌아 다니다가 그래도 안전선 밖에서 찍을

만한 장소를 한군데 골랐다 동영상을

찍으려면 불꽃 놀이 전체

   화면을 다나오게 찍어야 하는데  ..

 높이와 거리가 적당해야 만한다  

그러나 그럴만한 장소가 없으니 궁여 지책으로 

최대한 거리를 유지하고 발사 장면을 찍을 수 있는

방향으로 자리를 잡기 위해서 쉬운 일은 아니지만

고심끝에 일단 괜찬은 자리를 한군데 정했다

 

그리고는 그자리를 혹시  딴 사람이 차지할까봐 

꼼작 안고 지키고 있었다 그런데 주변에

 동영상을 찍기 좋은 고층 아파트가

있지만 그곳은 내가 사는 집이 아니라

       들어갈수가 없으니 그림의떡 이다 ,ㅎㅎ 

 

(자료출처 송도 신도시 달빛 축제 공원 10월8일 한나루 예술제 현장 야간풍경)

 

불꽃놀이가 진행되는 일대 주변은 안전을 위해서 요원들이 배치되고

소방차가 출동하여 대기하고 사람들은 출입이 금지된다  

그런데 나는 약2백미터 거리를 두고 높은 둔덕의

나무사이에 서있었는데 

 어둠속에서 웬~사람이 담배를

피다가 나를 발견하고는 감짝 놀라면서

담배를 감추며 하는 말이 관청에서

나오신 안전 요원 아니시냐고 

 하면서 죄송합니다 하며 

     얼른 가버린다 ㅎㅎ

 

          아네요..괜찮아요 했지만 줄행랑 ...ㅋㅋ

  밤중에 검은 복장에 검정색 모자를 쓰고 

검정색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고 높은 둔덕의

나무 사이에서 꼼짝 안고 서 있는 나를 담배를

       피다가 뱔견하고 관청 사람으로 착각을 한것갔다  ㅋㅋ

 

(1.처음 시작하는 불꽃놀이 장면 부터 촬영)

(2.기기 작동 이상으로 중간에 찍힌 동영상)

(3.마지막 까지 찍은 불꽃놀이 동영상)

 

저녁이되자 쌀쌀한 서해 바닷가 밤바람에

몸은 으실 으실 추었지만 공연이 끝나기 만을

기다렸다 무대 공연이 끝나고 드디어

불꽃놀이가 시작이 되었다

그렇게 해서 찍어온 것이 오늘 

 공개하는 동영상이다 노력한 만큼에 

성과가 있는데 그덕분에 나도 불꽃놀이

동영상을 소장 하게 되었다 몇일 고생은

했지만 한편으론 남이 찍은 것을 갔다가

 쓰지 안으니 좋은 일이고 또 오시는

  벗님들과 함께 볼수 있으니 

     기쁜일 이기도 하다  

 

경험없이 동영상을 찍어 봤는데 

다행이 그런데로 볼수있을 정도로 촬영이 됐습니다 

 

         오시는 벗님들은 공감을 꼭.눌러주세요     

   불꽃놀이 포스팅 내용과 전혀 무관한 복사글은

    사양합니다 포스팅을 보신 소감의 댓글을

   달아주세요 그래야 천심도 고생한

        보람이 있습니다 방문 감사 합니다 ㅎㅎ

 

서기 2020년 5월 다음 블로그 개편으로 인하여 이모티콘으로 제작한

이미지에 오류가 발생하여 서기 2022년 8월 티스토리 이전을 

위한 포스팅 재편집 때 일부 훼손이 덜된 이미지를

      동영상으로 찍어서 사용하는 것 입니다     

                  (동영상을 클릭 하시면 이미지를 보실수 있습니다)                   

    출처: https://sunggak316.tistory.com/933      

     [木輪相法. 天心 의 블로그:티스토리] 

천심과 친구하실 분은 손들어 보세요 ㅎㅎ

천심도 가서 구독을 눌러드림니다 

천심은 갈때마다 공감도 꼭~

누르고 옴니다 ㅎㅎ

방문 공감 구독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