木輪相法 나타난 천심의 티스토리 .

나에 이야기

등산화도 인연이 있어야 신는다 .!

하늘 마음 나타난 천심 2014. 5. 4. 22:25

 

 

 

      즐거워 .........샤방...............고고씽    

   산행을 하기위해서 등산화를 거금 4만원을 주고 

사다놓고 나서  5월4일 일요일날 오후에

청량산을 가려고  끊을 묶으며 보니

한쪽 신발에 끊을 고정시키는

고정 장식이  하나가 떨어져

나갔는지 없었다  

 

        헬 ..?  메롱 우짜노 .!                      

     해서 등산화를 들고 시장 가게로 가서 교환을  했는데     

       똑같은 색갈이 없다고 하며 .주인이 한가지색   

     뿐이라고 해서 주는 데로 신었는데 ..  

 청량산을 돌아 서 내려오다가

     잠깐 쉬면서 보니 ..      

 

     청 바지 색갈과 등산화 데두리 색갈이 묘하게도 같은 색이었다

 처음산 등산화도 .인연이 있어야 신나 보다는 생각이 들었다

   폰으로 사진을 찍었는데 . 정말 .!      

옷색깔하고 .어울린다 ㅋㅋ  

 

 

  ( 정말 어울리는 색갈이넹 ㅎㅎㅎ)

 

    오키

 

* '`'*.,.*'..*'`'*.,.*'`..*'`'*.,.*'..*'`..*'`'*.,.*'

             서기2014년 5월 4일 글쓴 사람              

     하늘 마음 나타난 천심(天心)합장    

* '`'*.,.*'..*'`'*.,.*'`..*'`'*.,.*'..*'`..*'`'*.,.*'

..§♣♣§  
Φ○²
    인연으로만나는 등산화 . .  
  Φ○²  
..§♣♣§ 
 .

   *─╂──Φ○²Φ──╂─ *    
     하늘. 마음이 오시는 .벗님에게    
*─╂──Φ○²Φ──╂─ *  

. . 방문 감사 합니다 . 

 (무단 스크랩금지) 















 

 

 

 

'나에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햐..귀신이네 ..내손이 쪽찝게..?  (0) 2014.12.20
화분 공양 .!   (0) 2014.05.11
외출 .!  (0) 2014.05.02
화려한 외출 .! 누구 만나러 .?   (0) 2014.04.09
오늘밤 10시경 간석역 사상 사고   (0) 2014.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