木輪相法 나타난 천심의 티스토리 .

복권 명당 라이프마트

신축년 인천 로또 명당을 찿아서 ...

하늘 마음 나타난 천심 2021. 4. 12. 18:57

 

신축년 인천 로또 명당을 찿아서 ...

 

신축년 소띠해에 원하는 소망이 있다면 다이루고 싶은게

사람들에 마음일 것이다 흔히하는 말이 돈을 많이

벌었으면 하는게 희망 사항인 것 같다 

그래서 그런지 사업을 하는 사람에게는

대박나라는 덕담을 많이들 하는데 .

대박중에 로또 대박이라는 말이있다 

내가 사는 지역에도 복권 판매소가 있는데

 

어느날인가 우연히 동네 산책을 나갔다가 복권 판매소를

보게 되었다 처음에는 동네에 두군데가 있었는데 

근래들어서 또 생겨서 4군데가 되었다 

경제가 어려워지고 살기가 힘들어

질수록 대박을 꿈꾸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것 같은데 

로또 대박 나기란 실제 어려운 일이다 그레서

인천 지역에 로또 1등이 많이 당첨된 지역이 어디인지

호기심에 조사를 해봤더니 내가 사는 지역에서 

서북쪽 방향의 연안부두 항동 어시장 근처에

라이프 마트란 곳이 있는데

이곳에서는 1등만 무려 10명이나

당첨이 되었다고 하니 대단한 명당이다 

 

 

( 라이프마트 사장님)

 

어시장도 둘러볼겸 라이프 마트를 방문하니 넓은 마트 매장에 

입구서 부터 사람들이 연신 들어오는데 사장님은

복권을 파시느라 쉴틈이 없다 혼자는 안되는

일이라 식구들도 도와 준다고 하신다 

라이프 마트를 인터넷 사이트에

올려도 되겠느냐고 말씀을 드렸더니

허락을 하셔서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다 

풍체도 좋으시고 얼굴도 미남이시고

마음씨 좋게 생기신 사장님과

대화중에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을 

드렸더니 돌아온 대답이 뜻밝에도 의외였다 

 

수십억에 달하는 당첨금을 받은 사람이 10명이나 나왔는데 

복권 판매소 사장님에게 찿아와서 어떤 형태로든

감사 인사를 표시한 사람이 한사람도 없다는 말씀에 

한편으론 놀랍기도 하고 입맛이 씁쓸한 느낌이다 

 

그래서 내가 농담 삼아 1등 당첨된 사람에게

무슨 선물을 받고 싶으시냐고 했더니 

벤츠 자가용을 받고 싶으시단다

 해서 차갑이 얼만데요 ..

했더니 1억 이라고 하신다 

그래서 내가 웃으면서 30억짜리

  복권에 당첨되면 사드리지요 했더니

  30억짜리 당첨은 없단다 ㅋㅋ

   그럼 안되겠네요 ...

그렣게 웃으며 로또 명당 라이프 마트를 나왔다 

 

우리네 인생사 한치 앞을 볼수없는게 인간이라지만 

어느날 일확 천금을 손에 넣고도 주어진 귀한 인연에 

감사해야 하나 너무 무심한게 사람인 것 갖다 

신축년에는 연말이 가기전에 라이프 마트

사장님에게도 행운을 같이

나누는 사람이 나타나기를 기대해본다 

 

 방문 감사 합니다 

공감을 누르고 가면 기분이 좋습니다